본문 바로가기

by ECODA/[Shooting-Photo]

신년맞이 응봉산 야경 출사!!

정말 오랫만에 오랜 친구녀석의 집에 가서 부모님께 인사도 드리고 놀다가 그동안 노래를 불러오던 "출사"라는 키워드를
살짝 던졌더니 친구가 덥썩 물었다.
(사실 약 2년전에도 역시 급하게 다녀왔던 청담대교의 야경 사진이 바탕화면으로 있었기 때문이기도 했다.)

어쨌든 그래서 우리는 기분전환도 할겸 트랜스포머를 끌고 급 출사를 가기로 했다.

선유도팤 올림픽팤 삼청동 서울숲 응봉산야경 하늘공원등이 물망에 올랐지만 그중 부담없어 보이고 야경에 강하던
응봉산! 당첨!!

각자의 집에서 급하게 저녁을 먹고는 뻥 뚤린 분당-수서간 고속도로를 가로질러 올림픽대로를 거쳐 도착한 응봉산은
예상보다도 작고 아담했다.

하지만 별로 높지 않은 계단을 헉헉 거리며 올라가 보니 펼쳐진 신세계!!

삼각대를 대전에 두고 온지라 집에 있던 오래된 녀석을 들고 갔더니 제대로 고정도 안되고 바람에 흔들리고 난리도 아니었다..

그래도 좌 우로 분주하게 왔다갔다 하며 서울의, 한강의 야경을 담고는,

멀리 보이는 남산타워도 한컷!!


응봉산 정상(이라고 해봐야 10분이면 올라간다 ㅋ)의 팔각정.. 머하러 올라왔는지는 몰라도 우리때문에(?) 금방 내려간 커플 지못미.. (응?)

그리고 아이폰으로 찍은 파노라마!! (망할 수전증.. 사실 너무 추웠다 ㅋ)

별로 안추울줄 알았다만 그래도 산이라고 올라가니 썰렁해서 그리 오래 있지는 못해 아쉬울 따름이다.

그래도 오랫만에 탁 트인 곳에서 야경도 보고 사진도 찍으니 밤새 별로였던 기분도 좋아지고,
올 한해 먼가 좋은일이 생길것만 같은 기분이다 ^^

다음 출사는 어디?!~